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수험표 잃어 버리지 마세요" 무료 메뉴 이벤트 풍성

입력 2012-11-06 11: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수험표 잃어 버리지 마세요" 무료 메뉴 이벤트 풍성


수능을 하루 앞두고 외식업계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들에게 일부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수험생 고객 잡기에 나섰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수능 당일인 8일부터 30일까지 수험표를 가지고 방문하는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애피타이저 메뉴인 '오지 토마토 머쉬룸'을 무료로 증정한다. 2만원 이상 주문 시 이용 가능하며 일행 당 1매 사용할 수 있다. 또 아웃백은 페이스북 이벤트 '친구야, 고생했다!'를 실시해 25일까지 이벤트를 가장 많이 알리거나 공유한 10명을 추첨, 겨울 한정 메뉴 커플 세트를 선물한다.

패밀리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도 수능 이벤트에 동참했다. 내달 15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고객에게 1만7000원 상당의 '베이컨 포모도로 파스타'를 무료로 제공한다.

다음달 9일까지 수험표를 가지고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를 방문하면 샐러드바(1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빕스는 행사 기간 중 CJ ONE카드로 적립한 수험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박정현&김범수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우 전문점 다하누도 수험생들을 위한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 수능 당일 하루동안 매장을 방문해 일정 금액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수험표를 소지한 고객에게 곰탕 한 팩을 증정한다.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도 15일까지 수험표를 보여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입 가격의 10%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외식업계 관계자는 "시험 공부로 지쳤을 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수험생활의 끝을 축하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수험생들 모두 좋은 결과 있길 바라며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모처럼의 여유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소은 기자 luckysso@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