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석원-백지영 웨딩사진 공개 "화보라고 해도 믿겠어"

입력 2013-05-30 16:59 수정 2013-05-30 16: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정석원-백지영 웨딩사진 공개 "화보라고 해도 믿겠어"


정석원-백지영 웨딩사진 공개 "화보라고 해도 믿겠어"


결혼을 앞둔 정석원-백지영 커플의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내달 2일 결혼을 앞둔 가수 백지영과 배우 정석원은, 30일 오전 백지영의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웨딩사진 2장을 공개했다.

백지영과 정석원은 지난 5월 중순 웨딩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장시간 진행된 웨딩 촬영에도 두 사람은 시종일관 행복감을 감추지 못하며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번에 공개된 웨징사진은 "'총 맞은 것처럼' 텅 빈 '그 여자' 백지영의 가슴을 빛으로 가득 채워준 '그 남자' 정석원"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 온 정석원과 백지영은 내달 2일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주례는 지난 2011년 백지영이 MBC '나는 가수다'에 초창기 멤버로 출연 당시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으며 인연을 쌓아온 김영희 PD가 맡았다.

또 1부 사회는 배우 김성수, 축가는 성시경과 리쌍이, 2부 사회는 가수 김창렬, 축가는 문명진, 김범수가 맡을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태권도 편파판정에 선수 아버지 자살, '오죽했으면…' 바나나걸 김상미, 승승헌과 키스 한 사이? 과거 영상 보니… 라디오 PD서 전설의 DJ까지…이종환 별세 '애도 물결' 연예인 억대조공, 심각하다…돈 버는 족족 오빠 선물비로 '충격' [영상] 류현진 부상…왼발 강타 당했지만, 혼자서 여럿 살렸다 '누나에게 골수 이식한 태권소년' 신동훈 군의 감동 스토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