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보름달에 영감' 이홍기, 신개념 네일 추석 인사

입력 2013-09-19 14: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보름달에 영감' 이홍기, 신개념 네일 추석 인사


FT아일랜드 이홍기가 그 다운 추석 인사를 전했다.

최근 FT아일랜드 팬클럽 트위터에는 '이색 추석 인사'라는 글과 함께 이홍기가 추석 인사를 전하는 사진이 올랐다. 한복을 단정히 차려 입은 이홍기는 추석을 맞아 야광 네일로 단장한 손을 양 볼에 붙이고 깜찍한 포즈를 취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홍기는 환한 보름달에서 영감을 받아 추석 네일 컨셉트를 야광으로 정했다. 깜찍한 추석 레터링과 함께 '추석'을 떠올렸을 때 연상되는 귀여운 표정 캐릭터들을 조합한 창의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홍기는 얼마 전 자신의 네일 철학과 디자인,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재미있게 엮은 책, '이홍기 네일북'을 발간해 베스트셀러 작가로 등극하기도 했다.

'보름달에 영감' 이홍기, 신개념 네일 추석 인사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런 귀요미, 포즈도 네일도 귀염귀염~", "보름달에 영감을 받아 야광 네일을 선택하다니, 역시 센스 만점" "남다른 이홍기, 추석 네일도 센스 돋네"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FT아일랜드가 23일 발표하는 새 음반 'THANKS TO'는 국내외 예약 판매 차트 1위를 휩쓸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라이브 합주 실황으로 공개된 이홍기 작사 작곡의 타이틀 곡 '메모리(Memory)' 티저 영상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엄동진 기자
사진 출처= FT아일랜드 팬클럽 트위터/ https://twitter.com/FT_FANCLUB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