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네 이웃의 아내] 공감백배 감성 OST 공개…추가열 참여

입력 2013-12-09 09: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네 이웃의 아내] 공감백배 감성 OST 공개…추가열 참여

무미건조한 결혼생활에 지친 두 부부가 우연히 같은 아파트에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테리한 사건과 네 남녀의 비밀스러운 크로스 로맨스를 그린 JTBC 월화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연출: 이태곤 | 극본: 유원, 이준영, 강지연, 민선 | 제작: 디알엠 미디어 / 드라마 하우스)에서 드라마 색 짙은 네 번째 음원이 발매되었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매 회 폭발적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국민 드라마로 떠오른 JTBC 월화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에서 네 번째 음원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네 이웃의 아내' OST Part.4는 코믹함과 공감대가 강점인 드라마의 특징을 살린 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Bye Bye'는 주부들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추가열이 참여해 눈길을 끌며 코믹하고 흥겨운 듯하나 짠한 감정을 남기는 곡으로 드라마 색을 배가 시켜준다. 추가열은 드라마의 열혈팬으로서 카메오 출연에 이어 OST까지 흔쾌히 참여하며 의리를 지켰다는 후문.

게다가 이번에 공개되는 '네 이웃의 아내' OST Part.4에는 드라마상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곡 '걷다보면'도 수록되어있어 기대를 모은다. 시청자들의 문의와 음원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걷다보면'은 극 중 염정아의 상황을 넘어 여자의 삶이 담겨진 곡으로 듣는 이의 심장을 울릴 공감백배의 감성발라드. 진한 공감과 감정으로 추운 겨울 가슴을 울릴 '네 이웃의 아내' OST Part.4는 오는 12월 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JTBC 월화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는 매주 월, 화 9시 45분 시청자들의 곁을 찾아 간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네 이웃의 아내] "매회 기다려진다" 명사들의 호평 릴레이 [네 이웃의 아내] 신은경 vs 윤지민, 기 센 두 언니의 맞대결! [네 이웃의 아내] "당신은요, 잤어요?"…본색 드러낸 신은경 [네 이웃의 아내] 외도 들킨 염정아 "너무너무 겁이 나" 눈물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