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소셜라이브] 문재인 '1강 체제' vs 안철수 '숨은 표'

입력 2017-05-01 16:21 수정 2017-05-01 17: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정치부 소셜라이브 26회는 전진배 정치부장과 이성대 더불어민주당 반장, 안의근 국민의당 반장이 출연했습니다.

세 사람은 종반전에 접어든 대선, 현재 판세에 대해 이야기 나눴는데요. 이성대 반장은 “자유한국당에서 출입기자들에게 치킨을 돌렸다”며 “안 후보의 지지율이 꺾이고 홍 후보가 오르자 분위기가 좋아졌다”고 했습니다. 문재인 ‘1강 체제’를 에둘러 말한 것인데요. 이에 안의근 국민의당 반장은 “국민의당 내부에서는 안철수 후보에 대한 숨은 표가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당내에선 문재인-안철수 후보의 접전을 예상한다”고 받아쳤습니다. 그러면서 지난 여러 선거에서 안 후보가 실전에서는 여론조사보다 훨씬 높은 지지율을 얻었다는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5차 TV 토론’ 실시간 분석과 남궁욱 대선TF 팀장과의 전화 연결은 26회 소셜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7년 4월 28일 방송)

관련기사

[소셜라이브 B컷] 토론 진행자 손석희, 25년 전과 다른점은? [소셜라이브 하이라이트] 동성애 토론, 20년 전만 못하다? [소셜라이브 B컷] "평소 실력으로 합니다"…대선토론 후보의 품격 [소셜라이브] '팩트체크' 불신 큰 이유? [소셜라이브 B컷] 키워드로 보는 JTBC 대선토론 차별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