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2] 유영석, 모창 능력자 노래 듣고 대성통곡…왜?

입력 2013-11-21 08:16 수정 2013-11-27 23:31

11월 23일(토) 밤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1월 23일(토) 밤 11시 방송

[히든싱어2] 유영석, 모창 능력자 노래 듣고 대성통곡…왜?


JTBC '히든싱어2' 아이유 편 녹화 도중, 관록의 뮤지션으로 알려진 작곡가 겸 가수 유영석이 출연, 여성 모창능력자의 노래에 폭풍 오열하며 녹화장을 발칵 뒤집었다.

나날이 높은 실력과 업그레이드되는 싱크로율로 오리지널 가수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드는 '히든싱어2'가 또 한 번 원조가수를 경악케 하는 사건이 터졌다.

이날 MC 전현무는 "역대 모창능력자 예심 중에 조성모에 필적할 정도로 경쟁력이 치열했다"고 운을 뗐고, "데뷔 5년차 아이유 바라기가 이렇게 많은지 몰랐다. 상상도 못할 일들이 벌어질 것이다"고 말해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그리고 이날, 미모의 모창능력자 한 명이 노래를 선보였고 지켜보던 유영석은 노래가 끝나기도 전에 눈물을 훔쳐 패널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유영석은 모창 능력자의 노래를 듣고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라고 전했다.

아이유는 "너무 잘해요. 놀랐어요"라며 박수를 보내 도대체 관록의 뮤지션 유영석은 물론 아이유의 극찬을 받은 모창능력자가 누구일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히든싱어' 최연소 출연자 아이유는 임창정, 신승훈, 조성모, 김범수, 주현미, 윤도현에 이은 일곱 번째 원조가수로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치게 된다.

11월 23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2' 아이유 편은 PC, 모바일에서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녹화도중 모창능력자의 노래를 듣다말고 눈물을 보인 유영석! 과연, 누가 유영석을 울렸는지는 11월 23일 토요일 밤 11시. JTBC '히든싱어2' 아이유 편에서 밝혀진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팝스타 마이클 볼튼 "'히든싱어' 출연하고 싶다" 러브콜 [히든싱어2] 아이유, '좋은날' 3단 고음 탄생 비화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