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장윤주, 쓰담쓰담 '백허두'에 노홍철, 어쩔줄 몰라…

입력 2014-01-05 14: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장윤주, 쓰담쓰담 '백허두'에 노홍철, 어쩔줄 몰라…


'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

장윤주-노홍철이 '무한도전-IF편'을 통해 가상 부부가 됐다.

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기억의 일부를 지워 지금과 180도 다른 인생을 경험할 수 있는 'IF 만약에'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만약에 상상으로 꿈꿔왔던 일들이 현실이 된다면 어떨까?'라는 주제로 돌림판을 돌렸고, 정형돈의 만약에 이야기로 '총각 멤버들이 결혼을 한다면'이 선정됐다.

장윤주는 "프로그램 떠나서 나와 하루라도 살고 싶은지 그게 궁금하다"고 진지하게 임했다.

그러면서도 "오빠가 날 원하는 거야? 왜 나를 원하는 거야? 프로그램을 떠나서 나랑 하루라도 살고 싶은 거냐"라며 직설적으로 질문을 던졌고, 부끄러워하는 노홍철을 얼굴을 감싸며 머리를 숙였다.

이후 둘은 가상결혼에 합의, 노홍철의 집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했다.

네티즌들은 "장윤주 노홍철, 둘이 잘 어울린다고 이전부터 생각했던 1인" "장윤주 노홍철, 언니라면 홍철오빠 기꺼이 드릴게요 ㅠㅠ" "장윤주 노홍철, 보면서 진짜 설렘" "장윤주 정말 매력 넘치는 듯"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 = MBC '무한도전' 방송 캡쳐

관련기사

장윤주 노홍철 가상결혼, 뒷걸음치는 노홍철 엉덩이를…'어머' 신세경 이상형 "중저음 목소리에 책임감 있어야"…'눈 높네' 정우 상한우유 "우유 먹는데 뭉툭한 것이 떨어져…" 민율 성빈 아빠어디가2 출연…"둘째들의 출격 기대되네" 엑소 말실수, 동방신기 데뷔 10주?…"긴장돼서 실수했다" 삼천포 프리허그, 해태도 함께…"행복한 하루였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