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차이나는 K-클라스' 2022년 9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 수상

입력 2022-11-24 10:49

방송 :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차이나는 K-클라스' 2022년 9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 수상

JTBC '차이나는 K-클라스'가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을 수상했다.

JTBC '차이나는 K-클라스'가 2022년 9월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선정한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을 받았다. 올 8월 첫 방송된 '차이나는 K-클라스'는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한국의 대중문화와 그 원류인 한국의 전통문화를 조명하는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해 한국의 전통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것은 물론, XR 기술을 도입해 생생한 느낌과 유익한 정보를 시청자에게 함께 전달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글로벌 콘텐트가 된 한국 전통문화를 현재와 과거, 재미와 심도를 넘나드는 각 분야 전문가들의 흥미로운 강연으로 전 세대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생생하고 유익하게 전달했다"라며 '차이나는-K클라스'를 수상작으로 선정한 배경을 밝혔다.

'차이나는 K-클라스' 제작진은 "한류 문화의 우수성을 전문가들을 통해서 소개하고, 새롭게 도전한 XR 등의 신기술을 프로그램에 잘 접목해 시청자들에게 좋은 콘텐트를 제공한 것에서 큰 의의가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새로운 기획과 도전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차이나는 K-클라스' 이지나 연출가가 말한 K-뮤지컬 그리고 꿈 '차이나는 K-클라스' 1인치의 장벽을 넘어선 K-배우의 힘 '차이나는 K-클라스' 김영대 음악평론가가 들려준 K-POP 이야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