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K-909' 르세라핌 김채원X세일럼 일리스 '환상의 컬래버' 예고

입력 2022-09-14 13: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K-909' 르세라핌 김채원X세일럼 일리스 '환상의 컬래버' 예고
 

르세라핌과 팝가수 세일럼 일리스가 JTBC 새 음악 프로그램 '뮤직 유니버스 K-909'에서 환상의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오는 24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음악 프로그램 '뮤직 유니버스 K-909'는 팬들에게는 믿고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선물하고, 아티스트들에게는 꿈의 무대가 되는 공간이다. 글로벌 음악 시장의 중심이 된 K-POP 아티스트들이 온전히 주목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무대가 찾아온다.

첫 방송에 대한 뜨거운 열기 속 오늘(14일) 르세라핌 김채원과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세일럼 일리스가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하는 무대가 선공개됐다. "같이 부르게 돼 정말 기쁘다"라는 세일럼 일리스의 미소에 이어 두 사람이 함께 부르는 '매드 앳 디즈니(Mad at Disney)'가 시작된다. 김채원과 세일럼 일리스, '고막 여친'들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은 '뮤직 유니버스 K-909'가 준비하고 있는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협업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뮤직 유니버스 K-909'는 최초 공개 수록곡,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무대, 아티스트의 다양한 음악 세계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상 등을 통해 비주얼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완성되는 '보는 음악'이자 전세계를 선도하는 K-POP의 무한한 확장을 담는다.

K-POP 여제이자 상징인 보아가 MC를 맡았으며, 베일에 가려진 'K-POP 교수'에 이어 'K-POP 조교'인 엔믹스 해원이 함께 한다. 첫 방송 주자들도 강력하다. K-POP 대표 그룹 NCT 127을 시작으로 '음원 강자' 크러쉬, 4세대 아이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엔믹스, 청하&크리스토퍼의 특별한 글로벌 컬래버레이션까지 눈과 귀가 즐거운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전세계를 뒤집은 K-POP, K-POP의 시선을 뒤집을 JTBC '뮤직 유니버스 K-909'는 오는 24일(토) 오후 4시 40분 첫 방송된다. 르세라핌 김채원과 세일럼 일리스가 함께 하는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무대는 오는 10월 8일(토) 방송되는 3회에서 공개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K-909' MC 보아가 만나고 싶은 아티스트는? 9문 9답 공개 '뮤직 유니버스 K-909' NCT 127·크러쉬·엔믹스…라인업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