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무정도시' 섹시 매력남 윤현민, 알고보니 야구선수 출신

입력 2013-05-30 10:01

거친 듯 시크한 캐릭터 매력 분출 눈길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거친 듯 시크한 캐릭터 매력 분출 눈길

'무정도시' 섹시 매력남 윤현민, 알고보니 야구선수 출신


방송가 안팎에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무정도시'(제작: DRM미디어 연출: 이정효 극본: 유성열)에는 시선이 머무는 연기자들이 적지 않다. 그 가운데서 빼 놓을 수 없는 인물이 현수역을 맡은 윤현민이다. 마약집단의 조직원답지 않게 댄디한 분위기가 얼핏 낯설어 보이기도 하지만 보면 볼수록 묘하게 흡입력을 뿜어내는 얼굴이 그다. 극중 역할은 마약집단의 중간보스로 조직 장악을 시도하는 ‘박사아들’ 시현(정경호)의 오랜 친구이자 오른팔역이다. 핸섬한 얼굴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단과 자유분방한 캐릭터의 매력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면서 섹시한 매력남의 이미지로 다가온다. 첫 회 여자친구와 즐기다가 윤현민이 웃옷을 벗는 장면도 윤현민이기에 거부감이 덜했다는 우스갯소리가 있을 정도다.

정경호 옆에 그가 서면 카리스마 넘치는 정경호 못지 않은 아우라를 뿜어내 정경호 윤현민 조합이 썩 잘 어울리는 환상 짝궁임을 알아채기 어렵지 않다. 시현과 의리와 우정으로 똘똘 뭉친 현수가 ‘너만 믿고 간다’는 식으로 시현에게 무한 신뢰를 보이는 모습에서 이들만의 끈끈한 정이 왠지 뭉클하게 전해지는 것도 두 사람의 조합이 꽤나 성공적이기 때문일 터.

이들은 덕배(최무성)무리들에게 잔인하게 칼로 린치를 당한 현수를 살리기 위해 시현이 사력을 다하는 2회 장면에서도 시청자들의 가슴을 짠하게 하는 진한 감동코드도 연출해냈다.

윤현민은 알려진대로 전직 프로야구 선수 출신의 연기자. 20대 초반부터 프로야구 선수생활을 한화와 두산에서 4년 가까이 했던 스포츠맨이 연기자로 전업한 케이스다. 운동을 하면서도 연기를 해 무대에 서고 싶다는 욕망을 억누를 수 없어 결국 카메라 앞에 서게 됐다는 게 윤현민이 밝힌 엔터테이너로의 전업 변이다. 그가 연기의 기본을 다진 것은 주로 뮤지컬무대. '김종욱 찾기' '총각네 야채가게'등에서 주역을 맡으면서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로 들어섰다.

'무정도시' 제작발표회장에서 밝혔듯 극의 흐름에 녹아드는 연기를 하겠다며 '무정도시'에 임하는 나름의 각오를 드러냈던 윤현민. 정상을 향해 달려가는 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이 이번 '무정도시'에서 윤현민이 아니면 해낼 수 없는 매력적인 캐릭터 분출로 이어지길 기대해 봐도 좋을듯 싶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김유미 비하인드 컷 화제 속 '무정도시' 섹시 자태 '눈길 확!' 이재윤, '무정도시' 당당한 주역 강한 남자의 체취 뿜어낸다 [영상] '무정도시' 김유미 첫 등장…남자들의 '나쁜손' 표적 '무정도시' 엘리트형사 이재윤, 마약조직과 수싸움 승리 김유미만 보면 넋을 잃는 남자들…'나쁜손 퍼레이드' '무정도시' 정경호, 환락가에서 얻게 된 별명 '박사 아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