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스타K5 정은우 "심사위원 호평인데 왜 탈락했나"

입력 2013-09-14 16:14 수정 2013-11-26 20: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퍼스타K5 정은우 "심사위원 호평인데 왜 탈락했나"
 

'슈퍼스타K5 정은 우블랙위크 탈락'.

오디션 프로그램 M.net '슈퍼스타K5'에 출연한 참가자 정은우가 탈락했다.

13일 방송에선 블랙위크 첫 관문인 라이벌 미션을 위해 애쓰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라이벌 미션은 두 참가자가 한 팀이 되어 노래를 부른 후 한 명은 합격, 다른 한 명은 탈락하게 된다.

이날 방송에서 정은우는 김민지와 함께 씨엔블루의 '아임 쏘리(I'm Sorry)'를 편곡해 불렀다. 연습 중 정은우는 김민지의 뛰어난 실력에 위축된 모습을 보였지만 무대에선 확 바뀐 모습이었다. 세련된 기타 연주와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다. 심사위원 이승철, 윤종신 등은 정은우에게 더 후한 평가를 했다.

하지만 이날 무대를 평가하는 사람은 '제 4의 심사위원'이었다. 음악 전문가를 비롯한 100인의 평가단의 점수로 합격 여부가 갈리는 상황. 이들은 김민지에게 71점, 정은우에게 58점을 줬다. 정은우는 안타깝게 탈락했다.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5 정은우, 둘 다 너무 잘했다", "슈퍼스타K5 정은우, 김민지의 파워를 따라올 수 없었던 것 같다", "슈퍼스타K5 정은우, 아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송뉴스팀)
사진출처 = M.net

관련기사

장수원 발연기 혹평…'숨 쉬는 것마저 어색해' [영상] 박근영 심판 '또 그 심판?' 보고보고 또 봐도 '오심' 소지섭 곰 세 마리, 동요 부르니 '귀요미' 지수 폭발 상반신 드러낸 이종석 화보…"사진만 봐도 가슴 설레요" '내가 모델이다' 박둘선 최여진, 섹시 카리스마 발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