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황수경 "내 말투 개그 소재로 쓰여 당황했다"

입력 2022-07-29 13:52

방송: 7월 30일(토) 저녁 8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30일(토) 저녁 8시 40분

'아는 형님' 황수경 "내 말투 개그 소재로 쓰여 당황했다"

황수경이 본인의 말투 때문에 생긴 유행어에 관한 심정을 전한다.

30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황수경과 강수정이 출연한다. 이들은 과거 아나운서로 활동하던 시절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통통 튀는 입담으로 반전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황수경은 자신의 대표 유행어인 '네, 잘 봤습니다'가 개그 소재로 쓰이는 것에 대한 생각을 전한다. 코미디언들이 성대모사를 정말 많이 했는데 기분이 어땠는지 묻는 말에 황수경은 "내 말투가 개그 소재로 쓰일 만큼 특이한가 싶어 처음에는 당황스러웠지만, 지금은 오히려 고맙다"라며 유행어와 관련된 솔직한 심정을 전한다.

이어 강수정은 과거 아나운서 시절 후배로서 지켜봐 온 선배 황수경의 실제 모습을 낱낱이 공개한다. 강수정은 황수경을 두고 "아나운서 시절 감히 범접할 수 없는 존재로 여겨질 만큼 너무 우아했어"라고 말하며 아나운서실에서 한 치의 흐트러짐 없던 황수경의 목격담을 전한다. 하지만 이어서 "이렇게 우아한 사람도 욕을 하는데, 특히 운전할 때면 그 장면의 블랙박스를 지운대"라고 폭로한다. 뒤이어 황수경이 반응한 말에 형님들 모두가 충격에 빠졌는데, 자세한 이야기의 전말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아나테이너'로 돌아온 황수경과 강수정의 유쾌한 입담은 30일(토) 저녁 8시 4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프리한 아나 특집! 황수경-강수정의 극한 콩트 도전 '아는 형님' 한국 야구 전설들이 공개하는 '최강야구' 비하인드 '아는 형님' 지코-예지-채령-유나 형님학교로 컴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