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영자 닮은꼴 나타났다? 20대의 고민녀, 얼마나 닮았기에

입력 2013-12-02 17: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영자 닮은꼴 나타났다? 20대의 고민녀, 얼마나 닮았기에


'이영자 닮은꼴'

이영자 닮은꼴이 나타난다.

최근 진행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녹화에서는 "이영자를 닮아서 고민"이라는 20대 주인공이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민의 주인공은 "친구들이 나를 이영자라고 부르는 건 기본이고 이영자를 닮았다는 이유로 소개팅도 안 들어온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영자 닮은꼴의 고민 주인공은 그야말로 이영자와 친동생도 아닌 쌍둥이과 비슷하게 생겨 방청객 모두가 경악했다는 후문.

특히 이날 녹화에서는 이영자와 이영자 닮은꼴의 '치킨 먹방 대결'이 펼쳐져 폭소를 유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영자 닮은꼴에 네티즌들은 "이영자 닮은꼴, 얼마나 닮았기에" "이영자 닮은꼴, 20대에 닮기 참 힘든데" "이영자 닮은꼴, 정말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영자의 닮은꼴은 2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KBS

관련기사

효린 유연석, 화려한 외제차 앞 인증샷 '은근히 잘 어울려' 맹승지 몸무게 공개 '윤상현이 통통한 여자 좋단 말에…' 김주혁 0표 굴욕, "1박 2일 진짜 열심히 할 거야" 울분 미란다 커 열애설? '마녀사냥' 허지웅, 이혼 때 환호했는데… 태연 공항 사진 "진져와 첫 여행"…'진져'의 정체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