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르세라핌, 첫 정규 앨범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입력 2023-04-29 09:41

방송 : 4월 29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 4월 29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르세라핌, 첫 정규 앨범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르세라핌이 첫 정규 앨범 비하인드를 전한다.

29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5월 1일 컴백을 앞둔 르세라핌이 완전체로 출연한다. 이날 르세라핌은 첫 정규 앨범 'UNFORGIVEN(언포기븐)'을 준비하며 생긴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먼저 르세라핌은 트레일러에 공개된 바다 신을 언급하며, "CG가 아닌 실제 강원도 바다에 들어가서 촬영했다"고 밝힌다. 이에 허윤진은 "다 같이 바다에 들어가 있는데 감독님의 슛 신호에 카즈하가 처음 들어보는 큰 목소리로 소리를 질러 깜짝 놀랐다"고 고백해 어떤 사연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어 르세라핌은 'FEARLESS(피어레스)',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의 기세를 이어갈 신곡 'UNFORGIVEN(언포기븐)'의 포인트 동작을 공개하는데. 이를 본 이수근이 본인의 아이디어를 더하자 김채원은 "우리 마지막 방송 때 똑같이 하겠다"라고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호동의 유일한 '아이돌 사람 친구'로 알려진 사쿠라는 등장과 동시에 서운함을 비치며 "나는 '걍나와'에 나갔는데, 호동이는 내가 하는 콘텐트에 안 나와 줘서 실망이다"라고 말하는 등 남다른 찐친 케미를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르세라핌 완전체의 무대와 다양한 에피소드는 29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