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홍석천-선우선-왁스와 안면도 여행

입력 2016-10-24 11:38

25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77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5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77회 방송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홍석천-선우선-왁스와 안면도 여행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쇼윈도 부부' 윤정수-김숙이 '외로운 만혼 친구들' 선우선-왁스-홍석천과 안면도로 여행을 떠났다.

아침 일찍부터 갯벌에서 만난 5인방은 일명 '어부복'이라 불리는 의상까지 갈아입고 조개 캐기에 도전했다. 또한, 밥값을 걸고 멀리 뛰기와 엉덩이 씨름 등 게임을 하며 몸을 사리지 않는 갯벌 여행을 즐겼다.

특히 김숙의 절친으로 알려진 선우선은 갈매기와 대화를 시도하거나 불타는 승부욕으로 밥값 내기 게임 중 몸 개그까지 펼치며 4차원 여배우다운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외로운 만혼 친구들이 함께한 가을맞이 안면도 여행은 25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10개월간의 가상 결혼 생활을 끝내며 마지막 데이트에 나선 오나미-허경환의 애틋한 이야기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최고의 사랑' 허경환-오나미, 10개월 대장정 마무리 '아름다운 이별' '최고의 사랑' 오나미, 알고보니 초등학생 시절 장래희망이 가수 '최고의 사랑' 임요환, "김가연 결혼 전후 다르다" '최고의 사랑' 오나미, 남편 허경환과 고향 방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