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류시원 근황 공개, 이화선과 찰칵…"얼굴 헬쓱해졌네"

입력 2013-06-17 14:10 수정 2013-06-17 14: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류시원 근황 공개, 이화선과 찰칵…"얼굴 헬쓱해졌네"
'류시원 근황' 공개
이혼소송 중인 류시원(41)의 근황이 공개됐다.

배우 이화선(33)은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KSF 관람 온 시원오빠와 동은이와 시상식 관람 중에 찰칵찰칵"이라는 글과 함께 류시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편안한 차림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모자를 쓰고 편안한 차림으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류시원은 이혼소송 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음에도 밝게 웃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하지만 이혼소송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어서인지 수척해진 모습이 특히 눈길을 끈다.

류시원 근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류시원 근황, 이혼문제 해결하고 빨리 방송 복귀했으면", "류시원 근황 보니 얼굴이 좀 수척해 보이는 듯" "류시원 근황 보니, 마음고생 심했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커플사진 방해하기, 동물들의 질투 '이만하면 귀여워' 담임 선생님의 돌직구, 학생이 쓴 시 감상평 보니…"쿨하네" 미란다 커 뽀로로 따라잡기…'이건 너무 귀엽잖아!' 그룹 B1A4 바로 활동 중단, '발목 인대 부상 탓!' 고두림, 비키니 자태 공개…"말도 안되는 미친 볼륨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