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티파니, 류현진 언급 눈길 "제시카보다는 내가…"

입력 2013-06-09 21:44 수정 2013-06-09 22: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티파니, 류현진 언급 눈길 "제시카보다는 내가…"


'티파니 류현진 언급, 갑자기 왜?'

티파니가 류현진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티파니는 9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3 소녀시대 월드투어-걸스 앤 피스 인 서울(2013 Girls’ Generation World Tour Girls & Peace In Seoul)' 콘서트에 앞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류현진을 언급했다.

티파니의 류현진 언급 내용은 이렇다.

티파니는 최근 류현진이 활약중인 LA 다저스의 시구행사에 참가한 데 대한 기자의 질문이 이어지자 자연스레 류현진을 언급하게 된것.

티파니는 시구 당시를 떠올리며 "류현진 오빠가 내가 던진 공이 제시카보다 더 많이 나간다고 했다"며 전했다.

이러한 티파니의 류현진 언급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끈 것.

티파니는 이어 "시구를 끝내고 많이 아쉬웠다. 그래도 류현진 오빠가 '제시카 보다는 많이 나갔다'고 말했다고 언급했다.

네티즌들도 티파니의 류현진 언급에 많은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티파니 류현진 언급 내용, 나는 반댈세" "티파니 시구나 제시카 시구나 비슷했다" "티파니 류현진 언급이 조금 늦은 감 있는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티파니는 지난달 5월 6일 미국 LA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LA 다저스와 아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경기에서 시구를 가졌지만 '패대기시구'를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티파니 시구'

관련기사

무한도전, 하하 새이름 공개… 네티즌들 "지구 최강 이름!" PC방 전면 금연 정책에…네티즌 '뜨거운 찬반 논쟁' 모태솔로 위한 자동차 화제 '두명이선 절대 못타' 루시아 심규선 실신 '공연 시작되자마자 갑자기…' 아이유 앞머리 논쟁, 해결사는 유인나…뭐라 했기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