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23살 여대생 팬과 단둘이…' 최진혁, 영화 데이트 화제

입력 2013-07-25 12: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3살 여대생 팬과 단둘이…' 최진혁, 영화 데이트 화제


배우 최진혁의 영화 데이트 일화가 알려지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팬과 1대 1 영화관 데이트를 한 사실이 알려진 것. 최진혁은 지난 24일 '최진혁과 영화 데이트 이벤트'에 당첨된 팬 1명과 로맨틱한 저녁 식사 후 영화 데이트를 했다.

MBC '구가의 서'를 통해 '월령앓이' 신드롬을 일으켰던 최진혁은 최근 팬들을 위해 1대1 데이트를 내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고, 이 이벤트엔 무려 3만8387명의 신청자가 몰린 것으로 전해졌다.

3만8387대 1의 경쟁률을 뚫은 팬은 바로 23세 여대생. 행운의 주인공이 된 그녀는 "처음 최진혁 씨와 영화 데이트에 뽑혔을 때 머릿속에 하얘질 정도로 깜작 놀라고 주위 사람들도 모두 부러워했다. 직접 만나서도 실감이 안 났고, 많이 떨렸지만 꿈 같은 하루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진혁 역시 "굉장히 의미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팬과의 영화 데이트는 처음이기에 저 또한 특별한 하루였던 것 같다"고 밝혔다.

최진혁 영화 데이트 소식에 네티즌들은 "최진혁 영화 데이트, 저도 최진혁 참 좋아하는데요…" "최진혁 영화 데이트, 당첨된 비결은 뭘까?" "최진혁 영화 데이트, 부럽다. 너무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레드브릭하우스 제공

관련기사

'방송 중 가슴에서 휴지를 왜 꺼내?'…사유리 돌발행동 '똑똑하네' 우산 쓴 개구리 사진 화제…표정도 '예술' 가장 무서운 스머프 화제 '파파스머프를 저렇게 만들다니…' 웹툰 '전설의 고향'서 다룬 '시척살'이 뭐지?…'잔혹한 형벌' 맞는 말이지만 슬픈 문자…대시받은 여자의 정성룡급 방어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