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가장 무서운 스머프 화제 '파파스머프를 저렇게 만들다니…'

입력 2013-07-25 11: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가장 무서운 스머프 화제 '파파스머프를 저렇게 만들다니…'


'가장 무서운 스머프'

가장 무서운 스머프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가장 무서운 스머프'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가장 무서운 스머프' 사진에는 만화 '개구쟁이 스머프'중 '파파스머프'의 모습이 담겨있다.

하지만 이 파파스머프의 모습이 좀 이상하다. 사진 속 파파스머프는 해부가 된 듯 몸의 반쪽에 두개골과 치아, 내장, 관절 등의 모습이 드러났다.

이 '가장 무서운 스머프' 인형은 미국 출신의 예술가 제이슨 프리니가 만든 작품으로 알려졌다. 제이슨 프리니는 파파 스머프 외에도 곰 인형 등 귀엽고 예쁜 캐릭터를 해부한 기괴한 작품으로 유명한 작가다.

'가장 무서운 스머프'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가장 무서운 스머프, 어떻게 저런 발상을…", "가장 무서운 스머프, 어린이들은 보지 마세요", "가장 무서운 스머프, 정말 기괴하네", "가장 무서운 스머프, 파파스머프를 저렇게 만들다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관련기사

웹툰 '전설의 고향'서 다룬 '시척살'이 뭐지?…'잔혹한 형벌' 맞는 말이지만 슬픈 문자…대시받은 여자의 정성룡급 방어력 이준, 넓적부리황새 목격담 고백, '정말 이 새가 맞아?' '섬뜩한 인테리어' 진격의 햄버거 가게…"먹다 체하겠어!" 연기자 황은수, 짝 출연 소감 밝혀 "심장이 요동치던 그 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