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송중기 훈련소 포착…마녀사냥서 밝히는 군 입대 이유는?

입력 2013-09-12 10: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송중기 훈련소 포착…마녀사냥서 밝히는 군 입대 이유는?
'송중기 훈련소 포착'

9월 13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마녀사냥'에서는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속 강마루(송중기)가 호되게 당한 한재희(박시연)의 스킬을 분석했다.

허지웅의 '고것이 알고싶다' 마녀의 스킬 소개에서 드라마 속 악녀 한재희(박시연)에게 당한 강마루(송중기)가 괴로움을 참지 못해 결국 군입대를 결심했다며 배우 송중기의 실제 군입대 장면이 등장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연상연하 커플 한재희(박시연)의 연하남 강마루(송중기) 공략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신동엽은 "20대 초반에 능숙한 30대 누나를 만나보는 건 어떨까"라는 질문에, 20대 남자 방청객들은 도저히 공감할 수 없다는 리액션을 보였다고.

이어서 "고등학생 때 짝사랑하던 누나를 만나고 싶어, 3개월 시한부 인생이라고 거짓말 하고 만나다가 3개월이 지나고도 내가 멀쩡 하자 헤어진 적이 있다"라는 신동엽의 경험담에 성시경은 음흉한 미소(?)를 지으며 "그때 뭐 거의 마스터 하셨겠네요."라고 받아쳤고 신동엽은 "음... 뭐 그렇죠."라는 의미심장한 대답을 남겼다는 후문.

13일 방송되는 '마녀사냥' 7회에서는 강마루(송중기)를 매혹시킨 그녀. 매력적이다 못해 악하기까지 한 마녀 한재희(박시연)의 스킬에 대한 대답하고도 은밀한 이야기가 모두 공개된다.

여자에 관한 다양한 견해들을 꾸밈없이 솔직 담백하게 털어 놓는 네 남자의 솔직 토크! '마녀사냥' 9월 13일 금요일 밤 11시 JTBC 방송!

송중기 훈련소 포착에 누리꾼들은 "송중기 훈련소 포착, 이런 이유가 있었구나" "송중기 훈련소, 마녀사냥 재미있어요" "송중기 훈련소, 이번주는 송중기네 본방사수해야지!" "송중기 훈련소, 방송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신병교육대대 카페

관련기사

성시경 후회, "진작 '마녀사냥' 만났으면 인생 달라졌을 것" 신동엽, 진심어린 조언…"속궁합 크게 중요하지 않아" 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