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네 이웃의 아내' 세련미 폭발 포스터 2종 전격 대공개!

입력 2013-10-02 09:51 수정 2013-10-02 14:3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네 이웃의 아내' 세련미 폭발 포스터 2종 전격 대공개!

'네 이웃의 아내' 세련미 폭발 포스터 2종 전격 대공개!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 번에 사로잡는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얼마 전 공개된 티저 영상으로 예비 시청자들에게 톡톡히 눈도장을 찍은 '네 이웃의 아내'가 이번에는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면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는 것.

이번에 공개한 포스터에서는 각자의 색깔이 분명한 캐릭터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비장한 눈빛으로 전달되는 팽팽한 긴장감이 곧 시작될 이들의 미묘한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한 층 자극하며 새로운 스타일로 무장한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에서는 염정아와 신은경 그리고 정준호와 김유석이 나란히 어깨동무를 하고 서 있어 친밀한 느낌을 주지만 무언가 하나씩 비밀을 간직한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인물들간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블루 톤의 배경과 강렬한 레드 컬러의 카피가 로맨스와 미스터리의 조화처럼 드라마가 간직하고 있는 고유의 색깔을 단편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것.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정준호의 무릎을 베고 누워있는 염정아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의 신은경과 김유석 사이의 긴장감이 고스란히 전달되어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시선을 끈다.

특히, 염정아의 국보급 몸매 라인이 돋보이는 포즈와 레드 포인트의 입술은 '탐하지 말아야 할 것을 탐하다'라는 카피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섹시한 분위기를 풍긴다.

이처럼, 대조적인 느낌의 2종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한 '네 이웃의 아내'는 앞으로 드라마를 통해 펼쳐질 스토리와 함께 각각의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대한민국의 모든 아내와 남편의 가려운 곳을 정확히 긁어주는 공감 100%의 스토리로 결혼에 지쳐있는 모든 이들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는 코믹과 섹시 그리고 미스터리까지 넘나드는 다양한 장르의 믹스매치로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JTBC 월화미니시리즈 '그녀의 신화' 후속 '네 이웃의 아내'는 10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시청자들의 곁을 찾아 간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DRM 미디어/드라마 하우스

관련기사

'네 이웃의 아내' 첫 예고편 공개…호기심·기대감 폭발! '네 이웃의 아내' 솔직·발칙! 자극적이어서 더 끌린다! '네 이웃의 아내' 염정아, 당당한 자태…PT여신 등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