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파퀴아오의 8체급 석권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입력 2022-10-21 10:56

방송: 10월 22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22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파퀴아오의 8체급 석권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복싱 레전드 파퀴아오가 8체급 석권 관련 이야기를 전한다.

22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세계적인 복싱 영웅 매니 파퀴아오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필리핀에서 파퀴아오와 인연을 맺은 산다라박과 연예계 대표 체육인으로 꼽히는 이훈, 윤형빈, 김요한이 함께해 유쾌한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산다라박은 파퀴아오와 함께 등장하며 "필리핀 넘버원은 파퀴아오, 넘버 투는 산다라! 우리가 필리핀에 뜨면 경찰들이 에스코트해 줄 정도"라고 소개해 필리핀 슈퍼스타의 위엄을 자랑한다.

이어 파퀴아오는 복싱 사상 최초로 8체급 석권을 이루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낸다. 파퀴아오는 "필리핀 국민들이 내가 다칠까봐 절대 나가지 말라고 한 경기가 있었다"라고 밝히며 당시 6체급 석권으로 최고의 복싱 스타로 떠오른 오스카 델 라 호야를 꺾은 경기를 회상한다. 그리고 "다들 이길 수 없다고 했을 때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라는 심정을 고백한다.

이밖에도 파퀴아오는 포인트 안무를 즉석에서 캐치하는 반전의 댄스 실력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춤을 따로 배운 적이 있는지 묻는 형님들의 말에는 "지금 배우고 있어"라고 능청스럽게 대답하며 챔피언급 예능감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살아있는 복싱 전설 파퀴아오의 8체급 석권 비하인드 스토리와 반전 예능감은 22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아는 형님' 한문철, 실제와 콩트 넘나드는 예능감 발산 복싱의 전설 파퀴아오, 산다라박과 손 잡고 '아는 형님' 출격 '아는 형님' 휘인 "마마무서 느끼함 담당하는 멤버는 문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