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특, 부친·조부모상…스타 가족도 못 피한 '치매 비극'

입력 2014-01-08 08: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한류스타인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씨의 할아버지와 할머니, 그리고 아버지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 어제(7일) 전해드렸는데요, 치매 부모의 병수발을 하던 이특 씨 부친이 경제적 어려움에 시달리다 다같이 목숨을 끊은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손광균 기자입니다.


[기자]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씨의 아버지 집에서 부친과 조부모 등 세 명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이특 씨 부친이 남긴 것으로 보이는 유서에는 '내가 부모님을 모시고 하늘나라로 갈 테니 잘 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경찰은 이특 씨의 어머니와 이혼한 뒤 오래 전부터 이특 씨 모자와 따로 살아온 아버지가 치매를 앓고 있는 노부모를 보살피면서 경제적 어려움까지 겹치자 이 같은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조 모 씨 : '요즘 할머니는 좀 괜찮으신지' 물어보니 '힘들어 죽겠어요' 라고 (이특 아버지가) 말하더라고.]

이특 씨 아버지는 전자제품 회사 경영이 어려워지면서 집과 회사를 담보로 8억 원 넘게 대출을 받았습니다.

[정 모 씨/이특 씨 부친 동창 : IMF 때부터 지금까지 (회사를) 끌고 오는 게 굉장히
어렵다고… 사업을 하다가 그게 좀 힘들었던 것 같아요.]

이웃 주민들도 뜻밖의 비보에 놀랐습니다.

[나중에 알고 "어머머. 나 동네에서 본 사람인데 어떡해." ]

고대구로병원에 차려진 빈소엔 군 복무 중이던 이특 씨가 급히 달려왔고 친지와 연예인들의 발길도 이어졌습니다.

관련기사

스타 가족도 못 피한 '치매 비극'…이특 비보에 조문 이어져 "내가 모두 안고 가겠다" 이특 아버지가 쓴 유서에는… 이특 부친·조부모 숨진 채로 발견…동반자살 가능성 '슈퍼주니어' 이특, 부친·조부모상…가요계 애도 신동, 박인영-이특 부친상·조부모상 소식에 스케줄 '취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