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예림 티저영상 공개…파격 노출에 누리꾼 관심 폭발

입력 2013-06-14 12: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예림 티저영상 공개…파격 노출에 누리꾼 관심 폭발
'김예림 파격 티저 영상 공개'

투개월 김예림이 티저영상을 공개, 네티즌들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14일 소속사 미스틱89 측은 공식 유튜브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투개월 미니앨범 타이틀곡 '올라잇' 티저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영상 속 김예림은 햇살 좋은 여름날, 잠에서 막 깬 듯한 청순한 모습에, 파격적인 속옷 차림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이별 따윈 올라잇"을 읊조리며 이별에 마주하지만, 덤덤한 듯 쿨한 모습을 보이는 시크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CF 감독이자 아트디렉터 백종열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해당 영상은 이별하고 난 뒤 한 여성의 심리를 상징적으로 묘사했다.

영상 속 김예림은 팬티만 입은 속옷 차림으로 침대에 누워 엉덩이를 적나라하게 드러내는 등 소녀 티를 과감하게 벗은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올라잇'은 프로듀서이자 미스틱89의 수장, 윤종신이 직접 김예림만을 위해 작사-작곡한 곡이다. 17일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공개된다.

김예림 티저 영상 공개에 누리꾼들은 "'김예림 티저 영상 공개, 진짜 파격적이다" "김예림 티저 영상공개, 섹시한 모습도 예쁘다" "김예림 티저 영상 공개, 새로운 모습 발견, 음원 기대된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헉, 이 사진 대체 누구지…" 홍진영 학창시절 화제 김경란, 송재희와 열애 심경 "건강한 관계, 숨길 것 없다" 박지성-김사랑, 결혼 임박설 확산…당사자들 반응은 미란다 커 시구 본 해설자 "엉성했지만 예쁘니까 용서" 아르바이트 부당대우 1위는 '과잉노동'…충격 실태 유영·정윤혜, 상큼 셀카 '키스데이, 제 키스 받으세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