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수지·츄·최예나, 조선시대로 타임슬립…콩트 열연

입력 2022-09-16 10:00

방송 : 9월 17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9월 17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이수지·츄·최예나, 조선시대로 타임슬립…콩트 열연

이수지, 츄, 최예나가 콩트 연기를 선보인다.

17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가을맞이 수학여행 2탄으로 꾸려진다. 멤버들과 이수지, 츄, 최예나는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모여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해 콩트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형님들은 신동 대감님의 부름을 받아 전국 팔도에서 올라온 선비들로 분장한다. 민경훈은 "스페인에서 온 '카사노비'라고 합니다"라며 능청스럽게 연기를 펼치고, 이수근은 이진호가 조선시대에선 볼 수 없는 명품 반팔티를 입고 나타나자 "자네는 버벌 '이' 씨 아닌가"라며 아무말 대잔치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대감마님 역할을 맡은 이수지는 형님들을 쥐락펴락하는 입담과 차원이 다른 꽁트 연기로 역대급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딸 역할을 맡은 츄, 최예나도 적재적소에 애드리브를 더해 더욱 풍성한 콩트 연기를 보여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형님들은 조선시대 '최고의 선비'가 되기 위한 '장원급제 윷놀이'에 도전한다. 윷판 속 과거시험 미션들을 통과해야 하는 이번 윷놀이는 복불복 엿치기부터 시조 짓기, 신동대감의 마음을 맞혀라 등 다양한 미션들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한 형님들과 이수지, 츄, 최예나의 신들린 코믹 콩트 연기는 17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이수지-츄-최예나, 남다른 예능감 발산 '아형' 추석맞이 수학여행! 이수지-츄-최예나와 선비 체험 '아는 형님' 오지헌-박휘순-김지호, 비주얼 코미디언 총출동!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