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차예련, 결혼 비하인드 "주상욱, 촬영 중반부터 나를 꼬시더라"

입력 2023-05-20 10:03 수정 2023-05-20 10:12

방송 : 5월 20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 5월 20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차예련, 결혼 비하인드 "주상욱, 촬영 중반부터 나를 꼬시더라"

차예련이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20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이엘, 진서연, 차예련, 박효주가 출연해 꾸밈없이 솔직한 입담을 과시한다.

먼저 차예련은 남편 주상욱과의 만남부터 결혼까지 결실을 맺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날 차예련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주상욱과의 첫 촬영이 키스신이었다"라며 파격적인 첫 만남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주상욱이 촬영 중반부터 자꾸 나를 꼬시더니, 집 TV가 크다고 자랑하더라"며 주상욱의 적극적인 대시 방법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진서연도 남편과의 첫 만남 에피소드를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진서연은 "남편은 내가 딱 싫어하는 스타일이었다"고 운을 뗀 후 "연락처를 달라고 냅다 핸드폰을 던지더라"며 다소 저돌적이었던 남편의 대시방법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박효주는 '아는 형님' 멤버들 중 오랫동안 이상형이었던 사람이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이상형으로 지목된 형님은 녹화 내내 하이텐션인 모습을 보이며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이엘, 진서연, 차예련, 박효주의 입담과 색다른 매력은 20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