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동물원서 솜사탕 키스 도전

입력 2017-07-18 10:34 수정 2017-07-18 10:34

방송: 7월 18일(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8일(화) 밤 9시 30분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동물원서 솜사탕 키스 도전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동물원서 솜사탕 키스 도전


'쇼윈도 부부' 윤정수와 김숙이 동물원에서 솜사탕 키스에 도전했다.

18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이하 '최고의 사랑')에서 '쇼윈도 부부'가 김숙의 생일을 맞아 동물원을 찾았다.

동물원을 향하던 윤정수는 "이런데서 솜사탕 한 번 먹어줘야 하지 않냐"며 김숙을 가게로 이끌었다. 거대한 솜사탕을 산 윤정수는 "생일 축하한다"며 김숙에게 건넸다.

그러자 김숙은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으며 "솜사탕을 줬으면 '솜사탕 키스'를 해야하는 것 아니냐"며 생일맞이 과감한 스킨십을 요구했다. 윤정수는 "아예 대놓고 키스를 하자는 거냐"며 당황해 하면서도 솜사탕을 향해 다가가는 언행불일치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가상 결혼 후 첫 주말 데이트를 하게 된 '친친커플' 송은이와 김영철의 달달한 일상도 공개된다. 김영철은 스킨십을 유독 쑥쓰러워 하며 '사십춘기' 소년 같은 모습을 보여 송은이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송은이의 무릎을 베고 "귀를 파 달라"고 요청하고는 이내 손이 닿자마자 웃음을 터뜨린 것. 김영철은 "내 귀가 (송은이의) 맨살과 닿으니까 어쩔 줄 모르겠다"며 설레어했다. 이에 송은이는 "너 정말 사춘기 같다"며 황당해 했다는 후문.

'쇼윈도 부부'와 '친친커플'의 달달한 일상이 공개되는 JTBC '최고의 사랑'은 18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최고의 사랑' 김영철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게 해줄게" '최고의 사랑' 김영철 친누나 "송은이와의 결혼 반대했다" '최고의 사랑' 송은이, 김영철 친누나와 신혼집서 첫만남 '최고의 사랑' 김숙, '숙시리즈' 전시회 성황리 개최 '웃음폭탄' '최고의 사랑' 김숙, "원조 '천송이'는 전지현 아닌 송은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