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내 이름을 불러줘-한명회' 전 세계가 주목하는 이름 '김정은' 모인다

입력 2017-10-10 11: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내 이름을 불러줘-한명회' 전 세계가 주목하는 이름 '김정은' 모인다


'내 이름을 불러줘-한명회' 전 세계가 주목하는 이름 '김정은' 모인다


JTBC 신규 프로그램 '내 이름을 불러줘-한명(名)회'(이하 '한명회')에서 이름은 같지만 얼굴, 나이, 직업, 인생 모두 천차만별인 동명이인들의 사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오늘(10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한명회'에는 첫 번째 이름으로 '김정은'이 선택됐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8명의 사연자들이 출연해 '웃픈' 에피소드부터 이름으로 인해 좋은 일이 생겼던 사연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8인의 김정은들은 '내 인생의 핵폭탄을 맞았던 순간'을 고백한다. 오직 김정은이기 때문에 겪을 수 있는 파란만장한 인생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명회'는 JTBC 보도제작국에서 선보이는 신규프로그램으로 '이름'을 통해 본 우리 사회의 단면을 다룬다. 대한민국 최초로 결성된 동명이인들의 소셜 라이프 클럽으로써, 같은 이름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동질감과 함께 우리 시대의 인생격변, 또 다른 삶의 단면을 담는다. '한명회'에는 개그맨 김국진과 방송인 노홍철, 모델 한혜진이 진행자로 나서 동명이인의 출연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名(명)회' 10월 10일 첫 방송…공식 포스터 공개 JTBC '내 이름을 불러줘-한명회' 김국진-노홍철-한혜진 출격 '비긴어게인' 최종회…윤도현 "우리 곡으로만 버스킹" '비긴어게인' 이소라, '김동률이 준 신곡' 라이브 최초 공개 '비긴어게인' 비긴어스 4인방, 스위스 일간지 메인 페이지 장식!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