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골프여제' 박인비, 성장 스토리와 스윙비법 전격 공개!

입력 2013-09-03 09:13 수정 2013-09-03 20:23

'세계를 홀린 박인비의 도전' 9월 3일(화) 저녁 7시 1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세계를 홀린 박인비의 도전' 9월 3일(화) 저녁 7시 10분 방송

'골프여제' 박인비, 성장 스토리와 스윙비법 전격 공개!


'골프여왕' 박인비의 성장 이야기와 그녀의 스윙 비결이 공개된다.

JTBC는 여자골프 세계 랭킹 1위 박인비를 집중 탐구해보는 특집 다큐 '세계를 홀린 박인비의 도전'을 3일 저녁 7시 10분에 방송한다.

'세계를 홀린 박인비의 도전'에서는 '퍼트의 신'이라 불리는 박인비의 퍼트 비결과 스윙 스로우 등 그녀의 샷 비밀을 공개하고, 그동안 밝혀지지 않은 박인비의 속내와 앞으로의 각오를 카메라에 담았다.

또한 방송에서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시작한 그녀의 골프 인생과 휴식기에 3대 가족(할아버지, 아버지, 동생)이 함께 하는 라운딩하는 등 '가족이 가장 큰 힘'이라고 밝히는 박인비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사 관계자는 "세계 골프 역사상 아무도 달성하지 못했던 사상 최초의 캘린더 그랜드슬램(한 시즌 내에 4개 메이저대회 우승)을 도전하고 있는 박인비의 모습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다큐를 편성하게 됐다"고 전했다.

박인비는 올 시즌에 3승을 포함한 시즌 6승을 거두며 세계 랭킹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네티즌들은 "골프여제 박인비의 인생사 재밌겠다" "골프여제 박인비, 스윙 비결이 궁금해" "골프여제 박인비가 요즘 대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박인비 귀국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그랜드슬램 재도전" "18번홀 그린에서 해방감 느꼈다" … 환한 얼굴 박인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